top

수술후기

M 라섹 주변에 아직 고민중인 친구, 언니가 있는데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ㅎㅎ 진작 수술할걸 싶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 이♡정
  • 2026-06-24
  • 12
이♡정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내용)

이전에 렌즈, 안경 착용으로 너무 불편했었어요.
주변에 수술한 지인들의 추천에도 무서워서 몇년을 고민한 끝에
라섹 수술 상담을 받고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지금 수술 후 한달이 되었는데 워낙 고도근시라 큰기대를 안했지만
회복도 너무 빠르고 눈 뜰때마다 새로운 삶을 사는거 같아요^^
왜 이제야 수술한건지 모르겠네요~
의사선생님이 친절하게 상담부터 후 관리까지 설명을 잘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주변에 아직 고민중인 친구, 언니가 있는데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ㅎㅎ
진작 수술할걸 싶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세브란스병원서울아산병원삼성서울병원서울대학교병원고려대학교병원아주대학교병원김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