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내용)
인생의 절반을 렌즈 생활해서 라섹 수술은 불가능할 줄 알았는데
좋은 추천과 병원을 만나서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눈 수술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수술 전부터 확신을 주시고
친절하시고 갖은 노력을 다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렌즈 착용때보다도 시력이 좋아졌고, 렌즈의 탁함 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안산연세안과 관계자 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시력 교정에 대해 고민이나 관심이 있다면 꼭 이곳을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