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수술후기

K 라섹 인생의 절반을 렌즈 생활해서 라섹 수술은 불가능할 줄 알았는데 좋은 추천과 병원을 만나서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 조♡준
  • 2026-06-26
  • 7
조♡준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신 후기입니다.

내용)

인생의 절반을 렌즈 생활해서 라섹 수술은 불가능할 줄 알았는데
좋은 추천과 병원을 만나서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눈 수술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수술 전부터 확신을 주시고
친절하시고 갖은 노력을 다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렌즈 착용때보다도 시력이 좋아졌고, 렌즈의 탁함 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안산연세안과 관계자 분께 너무 감사드리고
시력 교정에 대해 고민이나 관심이 있다면 꼭 이곳을 추천하고 싶어요.








첨부파일
세브란스병원서울아산병원삼성서울병원서울대학교병원고려대학교병원아주대학교병원김안과